본문 바로가기
도날드의 주저리 주저리

발로란트 업데이트 무한로딩 해결 방법: 간단한 조치들로 문제 해결하는 방법

by 도날드닭꼬치 2024. 1. 30.

발로란트를 업데이트하는 도중 무한로딩 문제에 부딪힌다면, 몇 가지 간단한 조치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글은 이에 대한 해결책입니다.

1. 게임 클라이언트 강제 종료:

업데이트 중에 무한로딩에 빠졌다면, 먼저 발로란트 클라이언트를 강제로 종료해 보세요. 작업 관리자(Windows: Ctrl + Shift + Esc)를 열어 발로란트 프로세스를 찾아 종료합니다. 그 후 게임을 다시 실행해 보세요.
2. 게임 재설치:

만약 클라이언트 종료 후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게임을 완전히 제거하고 다시 설치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발로란트를 완전히 삭제하고 최신 버전으로 재설치해 보세요.

 

3. 방화벽 및 안티바이러스 예외 추가:

발로란트가 방화벽이나 안티바이러스에 의해 차단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방화벽 설정에서 발로란트를 예외로 추가하거나, 잠시 동안 안티바이러스를 비활성화한 후 다시 시도해 보세요.
4. 인터넷 연결 확인:

무한로딩은 가끔씩 인터넷 연결 문제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인터넷 연결을 확인하고, 라우터를 재부팅해 보세요. 또한 VPN 등을 사용 중이라면 해제해 보세요.
5. 클라이언트 설정 초기화:

게임 클라이언트의 설정을 초기화해 보세요. 게임을 실행하기 전에 설정 초기화 옵션을 찾아 실행하거나, 게임 설정 파일을 삭제하고 다시 시작해 보세요.
6. 라이엇 게임즈 지원:

위의 단계들이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라이엇 게임즈의 지원팀에 문의해 보세요. 공식 포럼이나 지원 페이지에서 발생한 문제에 대한 추가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한로딩 문제는 다양한 이유로 발생할 수 있지만, 위의 단계들을 차례로 시도하면 문제를 빠르게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