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급여 대체지급 청구서,보관증,변경신청서 (연말정산산출내역착오자),법인세할 주민세 신고서,
법인설립신고 및 사업자등록 신청서, 민원취하서 서류 등등
총 6가지 무료 관공서 민원행정 서류양식 입니다.
서류의 내용과 양식을 보시고 마음에 드는
서류 파일이 있으신 분은 자유롭게 받아서 사용하세요.
보험급여 대체지급 청구서 양식입니다.
주내용으로는 관리번호, 사업장, 청구인 또는 보험가입자, 근로자, 원래 수급권자,
대체지급보험급여의 종류, 당사자 서명 날인 등으로 작성되는 양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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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관증 양식입니다.
주내용으로는 보관증 내용, 년월일, 보관자, 주소, 성명 날인으로 작성되는 양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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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경신청서 (연말정산산출내역착오자) 양식입니다.
주내용으로는 사업장(기호, 명칭), 연번, 증번호, 성명, 주민등록번호, 구분,
변경내역(변경전, 변경후), 신청일, 신청자 서명 날인으로 작성되는 양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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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세할 주민세 신고서 양식입니다.
주내용으로는 신고인, 법인세 귀속사업기간, 납부할 세액, 세액명세,
신고인 서명 날인으로 작성하는 양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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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설립신고 및 사업자등록 신청서 양식입니다.
주요내용으로는 인적사항, 법인현황, 사업장현황, 년월일,
신청인 서명 날인 등으로 작성되는 양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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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취하서 양식입니다.
주내용으로는 신청인 본인 및 대리인 (성명, 주민등록번호, 주소, 전화번호 등),
피신청인, 사건내용, 취하사유, 년월일, 민원인 서명 날인으로 작성되는 양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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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공서에 민원 넣으실 일이 있으실때 유용하게 이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든 양식은 한글과 워드 두가지 양식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용도에 따라서 편리하게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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