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날드의 걸그룹 이야기

블랙핑크 리사의 사랑스런 우윳빗깔 보정 움짤 gif

by 도날드닭꼬치 2021. 1. 16.

 

 

블랙핑크의 유일한 외국인 맴버 리사인데요.

대한태국인이지요.^^

 

본명은 라리사 마노반.(태국어: ลลิษา มโนบาล)

근데 이건 개명후의 이름이고 개명전에는 쁘란쁘리안 마노반(태국어: ปราณปรียา มโนบาล)이었다고 하는데요.

개명전의 본명으로 사용했다면 리사가아니라 쁘란이 될뻔한지도 모겠네요.^^

 

출생은 1997년 3월 27일생이고 키는 167cm인 사랑스런 리사입니다.

 

자~~이제 기본적인 호구조사는 마치고 그녀의 매력 움짤속으로 빠저볼까요?

ㄱㄱㄱ

 

 

블랙핑크 리사의 열정적인 공연 모습

 

 

 

팔을 자연스럽게 머리위로 감싸듯 춤을 추는 리사.

 

 

비켜~~너네들은 다 내꺼야하는 듯한 리사.

 

 

하트뿅뽕 ~~

귀여운 리사의 리액션.

 

 

 

 

블랙톤 스타일의 의상으로 섹시함을 어필하는 리사.

전 그중에서 힙합feel의 은목걸이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리사의 일상적인 재간둥이 모습.

양손은 하늘위로 눈을찡긋 감는 리사.

귀욤의 끝판왕이네요.

 

 

 

앗~~이건 모모랜드의 뿜뿜 커버?

 

블랙핑크의 숙소에서 리사는 이렇게 합니다.

"나 먹여줘..삐약삐약"

 

만두를 좋아하는 리사.

그리고....

 

왜울어~~나도 슬퍼지잖아.

 

 

 

가면을 벗는 리사.

깜찍함이 같이 튀어나오네.^^

 

리사는 제니하고 이렇게 놀아요.

찌찌뽕~~

 

 

블랙핑크 V앱에서의 리사.

 

다시한번 손바닥을 위로 올리며 눈을감는 리사.

이게 리사의 전용 귀욤 포즈인가요?ㅋㅋㅋ

잠자기는 파자마 입고 잠깐의 소통.

그래도 미모는 어디 가지 않네요.

 

 

 

마지막으로 그녀의 모델포스의 표정.

프로의 냄세가 물씬 풍깁니다.

 

블랙핑크의 리사는 머나먼 한국땅에 와서 정말 씩씩하게 활동을 잘 하고 있는데요.

다른 외국인 멤버는 향수병과 갖가지 어려움으로 중도 포기하는 안타까운 일이있지만,

그래도 리사는 꾹꿋히 헤쳐나가고,

오히려 전세계의 아이돌로 성장을 해서 더욱 기쁘고 이쁜 아이돌입니다.

앞으로도 계속 응원을 보네겠습니다.

블핑 화이팅!!!

리사 파이팅!!

 

 

 

 

댓글